코딩 전문학원 xcoding

   일찍이 스티브 잡스는 코딩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단순히 기술을 배울 뿐 아니라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는 정확하지 않거나, 두루뭉술하면 이해하지 못합니다. 코딩을 배우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내 생각을 구체적이고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코딩 교육은 프로그래머나 개발자, 엔지니어가 되기 위한 교육이 아니라 논리적 사고력, 창의적 사고력, 문제분석 능력, 자유로운 상상력을 키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따라서 IT선진국인 미국, 핀란드, 영국에서는 이미 초,중,고등학교에서 코딩을 정규과정으로 채택하여 기본적인 코딩과 소프트웨어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우리나라도 2018년부터 컴퓨팅 사고력을 가진 창의/융합 인재 육성을 목표로 코딩을 정규교육과정으로 채택하여 각 학교에서 코딩 교육이 시행됩니다. 

  본원에서는 누구나 코딩을 할 수 있게 학업 수준과 개인차를 고려한 맞춤 학습을 진행하며 아이들을 자유롭게 생각하며 코딩과 메이킹이라는 도구를 통해 표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각종 로봇대회, 영재원준비, 공모전준비, 코딩자격증준비, C언어, 스크래치, 정보올림피아드등을  xcoding와 함께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